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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, 팩스 또는 방문 상담을 통한 고객 요구사항 파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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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설팅 진행을 위한 계약서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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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조직의 업무 분장, 업무 프로세스 파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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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재 사용하는 각종 서식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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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SO 개요 및 각 규격별 요구사항 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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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시스템 메뉴얼, 규정, 절차서, 기록 양식 등 초안 수립, 방침 및 목표 설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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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조직의 업무 분장, 업무 프로세스 파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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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재 사용하는 각종 서식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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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서별 시스템 실행 (문서 및 기록 파일링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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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부 심사원 교육, 내부 심사, 경영 검토 실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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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증기관 선정 및 인증심사 신청서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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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시스템 제3자 인증원 심사 진행
부적합 시정 조치 및 인증서 수취 후 년 1회 사후 심사 유지